Walmart 직원으로 일정 관리
내 Walmart 일정은 편리한 비즈니스 및 생산성입니다. Walmart라는 유명한 미국 다국적 소매 회사에서 개발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Walmart 매장의 정규 직원은 일정을 확인하고, 채워지지 않은 교대조를 선택하고, 휴가 요청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. 한편, 관리자는 부하 직원의 일정을 효율적으로 균형 조정 및 관리하고 휴가 요청을 승인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이 모바일 앱을 통해 월마트.
쉽게 일정에 액세스
My Walmart 일정 앱을 통해 일정에 액세스하려면 유선 로그인해야 합니다. 그러면 웹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. 사용자 ID, 비밀번호, 국가/지역 및 Walmart 위치와 같은 필수 자격 증명을 모두 입력하여 성공적으로 로그인하십시오. 로그인하면 시간 일정뿐만 아니라 매장 일정 최소 3주 동안.
매장 관리자라면 휴식 시간 요청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부하 직원으로부터. 특정 상황에 따라 승인 여부는 귀하의 재량입니다. 휴가 요청 탭은 대기 중, 예정된 요청, 만료된 요청의 세 가지 섹션으로 나뉩니다. 이는 관리자가 각 부하 직원의 모든 휴가 요청을 효율적으로 감독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됩니다. 정규 직원은 '내 휴가' 탭에서 자신이 통과하거나 취하는 모든 휴가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.
많은 정규 직원은 이 직원이 일정 앱은 일정을 더 잘 관리하는 데 효과적으로 도움이 됩니다. 불행히도 소매 회사가 Me@Walmart 앱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대신 해당 앱을 사용하도록 권장하므로 앱이 종료된다는 알림이 표시됩니다. 곧, 급여를 받는 관리자와 리드 리더만 여전히 이 앱을 사용하여 iPad 또는 데스크톱에서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.
관리자와 리드는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내 Walmart 일정 앱은 특히 Walmart 지점의 직원인 경우 필수입니다. 모든 직원의 일정과 휴가를 정확하게 관리하기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입니다. 이것은 또한 부하 직원의 각 일정과 요청을 적절하게 모니터링하고 추적할 수 있으므로 관리자와 리더의 삶을 더 쉽게 만듭니다. 안타깝게도 일반 직원의 경우 이 사용을 중단하고 Me@Walmart 앱에 익숙해져야 합니다. 더 이상 작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.